새 학기의 꽃은 엠티라는 말, 혹시 들어봤어? 나는 새 학기가 시작될 때면 엠티 일정부터 확인할 정도로 엠티에 진심인 사람이었어... 많은 사람이 복작복작 모여서 맛있는 것도 먹고 게임도 하고 산책도 하는 그 재미를 어떻게 잊겠어... 코로나 시국 때문에 엠티를 가지 못하게 된 지 2년, 나도 이제는 놀러 가고 싶어! 비록 소수의 인원이라도 재미있게 엠티를 즐길 방법이 없을까라는 고민 끝에 나와 같은 아이돌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조금 특별한 엠티를 기획하게 되었어. 이름하여 *OTK MT! 우리 한번 신나게 놀아보지 않을래?
우린 엠티에서도 덕후예절 해
동방예의지국 국민인 나는 몇 년 전부터 최애 포카로 식사 때마다 포카예절을 하며, 더 예의 있는 사람으로 거듭나게 되었어. 맛있는 음식과 예쁜 최애 포카를 함께 배치해서 사진을 찍으면 왠지 기분도 한결 좋아지는 것 같아! 이번에 엠티 장소로 예약한 스튜펜션은 문의해 본 결과 바비큐가 가능하대. 식사 시간에는 맛있는 바비큐도 구워 먹고, 식사가 끝나면 옹기종기 마시멜로도 구워 먹을 생각이야. 이때 필요한 건 바로 ⭐최애 포카⭐ 잊지 않고 가져와야 해!
엠티 개막! 케이크 커팅식, 프레젠테이션
우리의 엠티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케이크 재료를 주문해놓았다는 사실! 최애의 생일에 맞춰 커스텀 케이크를 주문한 적은 있어도 직접 꾸며본 적은 없는 것 같아. 그래서 이번 엠티에서는 우리 마음대로 케이크도 꾸미고, 엠티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커팅식도 할 예정이야.
케이크 커팅식이 끝나면 프레젠테이션 타임을 가져보려 해. 펑소 영업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이 기회를 빌려 네 꿈을 펼쳐봐! 이건 비밀인데, 나는 <최애와의 웨딩 플랜>을 주제로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고 있어.
아침까지 무지성으로 달려보자
프레젠테이션까지 끝낸 우리! 이제 정신없이 노는 것만 남았어. 이번 엠티를 기획하면서 다양한 아이돌의 팬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빠루마블을 제작했으니 기대해도 좋아! 단, 이 빠루마블에는 최애의 포카가 필요하다는 점 미리 참고해 줘. 빠루마블에는 다양한 벌칙주, 아이엠 그라운드 최애 이름 대기 게임부터 **에스쿱스 게임까지 여러 종류의 게임이 배치되어 있어! 우리 밤새 신나게 놀아보자 :)
여기까지 내가 준비한 OTK MT 콘텐츠인데, 어때? 나는 요즘 아이돌 덕후들과 엠티를 즐길 생각에 설레서 매일 밤 잠을 설치고 있어. 너도 당연히 와줄 거지? 나는 3월 25일 오후 3시, 대성리에서 기다리고 있을게!
*OTK : 오타쿠의 줄임말
**에스쿱스 게임 : 문명특급에서 만들어진 게임으로 4글자 단어를 이어 말하는 게임이야. 텍스트를 눌러 영상을 참고해 줘.
🌸 따뜻한 날씨와 함께 찾아올 K-봄 캐럴
그대여... 그대여... 그대여... 봄만 되면좀비처럼 살아돌아오는 k-pop 몇 곡을 준비했어! 사실 우리가 준비하지 않아도 길에서 흘러나왔을, 돌아오는 봄을 알리는 k-봄 캐럴들을 소개할게!
🎵 봄바람이 너무 달콤하게 느껴질 때 듣는 노래
🎵 데이트하는 커플들이 지겹다면? 봄 다 싫고 내팽겨치고 싶을 때 듣는 노래
🙃 (여기서부터사심있음)
따뜻한 봄 날씨에 간주만 들어도 벅차오르는 노래(otk 특)를 추천해 봤는데 어때? 아무래도 봄 날씨 때문에 기분이 좋다는 건 핑계인 것 같지?
2012년에 발매된 버스커버스커의 벚꽃 엔딩을 시작으로 봄을 대표하는 노래들이 더 많이 사랑받고 있어.
추운 겨울이 끝나고 뜨거운 여름을 맞이하는 계절인 봄이 짧아서 더 소중한 노래가 많이 나오는 거 아닐까? 따뜻한 봄은 이미 왔으니, 개화를 기다리며 루시의 '개화' 추천할게.
바람아 내게 봄을 데려와 줘 (벚꽃잎이 흩날리듯이)
시간아 나의 봄에 스며들어 점점 더 더 더
루시 - <개화> 中
스튜는 총 세 가지의 주제로 메인 콘텐츠를 꾸려나갈 거야! 사람, 음악, 그리고 문화.
k-pop과 연관된 그 무엇이든 스튜로 만들어 버리겠다는 포부, 보이지? 메인 콘텐츠에서 각 주제를 의미하는 컬러를 찾아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가 될 수 있을 거야.
스튜를 더 꼭꼭 씹어먹기 위해 궁금했을 내용을 단어 사전을 통해 친절하게 설명해 줄게.
메인 콘텐츠 이미지에서 봤던 바로 그 단어들! 셰프, 매운맛, 조리시간, 재료... 이게 다 뭘까?
단어 하나하나 재미있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니 꼭 한번 읽어주길 바라 :D
어때, 스튜와 조금 더 가까워진 것 같지? 다음에도 또 알려주러 올 테니 기대해!
stew!의 대표 셰프 “푸푸”를 소개할게. 푸푸는 맛집을 발견하면 항상 자신의 셀.포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는데 우리는 이걸 #푸푸예절 이라고 해.
오늘 푸푸는 가장 좋아하는 음식인 🔥매콤한🔥 토마토 비프스튜를 먹었나 봐. 너도 한 입 먹어볼래?
다음 호에도 푸푸의 다른 매력을 보여줄게. 다들 푸푸에 빠져들게 될 거야 🤤
여기까지 오늘 우리가 준비한 메뉴 어땠어? 좋았거나 부족한 부분을 피드백에 남겨주면 더 맛있는 스튜가 될 수 있을 것 같아.
앞으로도 재미난 케이팝 이야기를 들려줄 테니 따끈따끈한 스튜를 받아보고 싶다면 아래의 구독 버튼을 눌러줘!